메뉴

CEO 인사말

ceo

인공지능, 바이오 등의 첨단과학기술과 의학의 발전으로 우리 삶의 질은 향상되고 평균 수명이 늘어났으나, 아직도 전 세계에서 연간 약 800만 명이 흡연으로 인해 사망하고 있습니다.

담배를 흡연할 때 발생하는 1급 발암물질인 ‘담배특이니트로사민’이나 ‘타르’, 등은 폐암 또는 심장질환을 유발하는 치명적인 유해물질인 것을 알면서도 금연하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흡연이 주는 즐거움이 발암물질의 유해성을 뛰어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흡연이 주는 즐거움은 유지하되 담배의 유해성으로부터는 벗어나고자 하는 니즈에서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전자담배는 연초(담배)에서 추출한 니코틴을 원료로 사용하여 기대와는 다르게 우리가 가장 우려하는 1급 발암물질인 ‘담배특이니트로사민’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었습니다.

‘RS-니코틴’은 1940년대부터 의학계에서 사용해온 만큼 현존하는 니코틴 가운데 가장 순수하고 발암물질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전자액상 원료로서 최상의 선택이라 할 수 있으나, 높은 가격으로 인해 그동안 전자담배 산업에서 RS-니코틴을 상용화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주)넥스트에라는 2013년부터 RS-니코틴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미국의 ‘Next Generation Labs’와 ‘UC Irvine’대학교와 함께 대량생산공법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그 결과 ‘Next Generation Labs’사는 미국에 특허를 등록하고 ㈜넥스트에라는 대한민국에 독점 특허를 등록하여 세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습니다.

‘RS-니코틴’과 전자액상의 만남으로 이제는 누구나 발암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차세대 프리미엄 전자액상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넥스트에라는 안전한 전자액상으로 베이핑산업에 뉴 패러다임을 선도하기 위해,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겸손한 자세로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Benjamin 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