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R자료실

회사소개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6:02

본문


미국 본사와 별도로 순수 국내 자본으로 운영되는 대한민국 기업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RS-니코틴 대량생산공법을 특허등록한 기업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환경부 지침에 따라 RS-니코틴에 대한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완료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RS-니코틴을 전자담배산업에 접목한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로 RS-니코틴을 베이핑 용도 화학물질로 환경부에 등록한 기업입니다. 

철저한 품질보증 및 환경경영체계를 기반으로 국제적 품질인증(ISO9001, 14001)을 획득했습니다.

환경부 화학물질관리법에 따른 RS-니코틴 제조 및 사용허가를 취득했습니다.


 

차세대 베이핑,

넥스트에라에서 시작됩니다.


인공지능, 바이오 등의 첨단과학과 의학의 발전으로 우리 삶의 질은 향상 되고 평균수명이 늘어났으나, 아직도 전 세계에서 연간 약 800만 명이흡연으로 인해 사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담배 흡연에 인한 사망원인이 타르, 1급 발암물질인 담배특이니트로사민 등에 의한 것임을 잘 알면서도 금연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흡연이 주는 즐거움은 유지하고 유해성에서는 벗어나기 위해 전자담배가 출현했으나, 기존의 전자액상은 연초에서 추출한 니코틴을 사용하므로 발암물질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반면, 1940년부터 의학계에서 뇌질환, 신경질환의 치료 및 연구목적으로 사용해온 RS-니코틴은 순도가 높아 불순물이 없으며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RS니코틴은 전자액상의 원료로서 최상의 선택이지만, 높은 생산 단가에 의해 전자담배산업에서는 상용화될 수 없었습니다.


넥스트에라는 RS-니코틴을 전자액상에 적용하기 위해 미국의 NGL 및 UCI 연구진과 함께 대량생산 공법 개발에 착수한 결과 미국과 대한민국에 특허를 등록함으로써 세계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 하였습니다. RS-니코틴과 전자액상의 만남은, 이제 누구나 발암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차세대 프리미엄 전자액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넥스트에라는 안전이라는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안전한 베이핑 패러다임을 선도하기 위해

항상 성실한 자세로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